영화 헬보이, 만우절 기념 반전 스틸 & 특별 포스터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영화 헬보이, 만우절 기념 반전 스틸 & 특별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434 0
강렬한 비주얼과 액션은 물론, 유쾌한 입담까지 담아내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헬보이>가 만우절 기념 반전 스틸과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의 반전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우람한 체격을 지닌 ‘헬보이’가 죽은 자의 영혼을 불러오는 소녀 ‘앨리스 모나한’과 군인들을 뒤로한 채 진지한 표정으로 적들에게 맞서고 있는 스틸은 카리스마 넘치는 히어로의 면모를 느끼게 한다.

반면,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누군가를 놀리듯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개구진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헬보이’의 친근하면서도 잔망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같이 강렬한 비주얼과 폭발적인 힘을 자랑하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의 이면에 숨겨진 잔망스럽고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마성의 반적 매력을 선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만우절 기념 <헬보이> 특별 포스터는 복고풍 디자인과 문구가 어우러져 옛날 한국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데, <헬보이>를 한글로 직역한 “지옥소년”이라는 제목과 “몇 살까지 소년인가?”라는 카피가 ‘헬보이’의 강렬한 비주얼과는 상반돼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어른들만 볼 수 있는 영화다””찜질방 홍보 아니다”라는 카피는 <헬보이>가 선사할 19금 블러디 액션과 유쾌한 재미를 위트 있게 표현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뿐만 아니라, <헬보이> 공식 SNS에서는 또 다른 만우절 기념 특별 포스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마성의 반전 매력을 지닌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담긴 만우절 반전 스틸과 유쾌한 특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4월 11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