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 2 3월 13일 공개 확정..'고립무원' 메인 포스터 & 모션아트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킹덤 시즌 2 3월 13일 공개 확정..'고립무원' 메인 포스터 & 모션아트 공개

M 싸이프랜 0 146 0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전 세계가 기다려온 공개일을 오는 3월 13일로 확정하고 ‘고립무원' 메인 포스터와 모션아트를 공개했다.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 시즌 2가 모두가 궁금해했던 공개일을 확정짓고 ‘고립무원’ 메인 포스터와 모션아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을 피해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포의 밤이 지나 아침이 왔지만 잠들지 않고 더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으로 마무리된 충격적인 시즌 1의 피날레 장면과 연관되며 더 큰 긴장과 공포를 자아낸다.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생사역과 대치하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 물러설 곳 없는 이들의 팽팽한 분위기를 담아낸다.

각 인물들의 얼굴에 드리운 막막한 심정과 결연한 의지는 시즌2가 선보일 긴장감 넘치는 대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전 세계에 K-좀비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생사역들의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시즌1과 비교할 수 없이 커진 규모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모션아트는 피할 곳 없는 상황에서 더욱 단단해진 이창을 필두로 조학주, 서비, 무영, 영신, 범팔, 계비 조씨 등 시즌 1의 주역들과 이번 시즌부터 합류한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더 드세고 강해진 생사역에 맞서 백성을 지키기 위해 굳은 의지를 다지는 이창과 탐욕으로 가득찬 조학주, 생사초의 비밀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 여전히 이창의 곁을 지키는 무영, 더 날카로워진 영신이 다가올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겁에 질린 표정의 범팔은 물론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의 중전 역시 존재감이 돋보인다. 새롭게 등장한 민치록은 한양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을 파헤치며 <킹덤> 시즌 2의 서사에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킹덤> 시즌 2는 역병의 근원을 쫓아 본격적으로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둘러싼 피의 사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킹덤> 시즌 2는 2020년 3월 13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