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도 강동원, 폐허의 땅으로 돌아온 정석 캐릭터 스틸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영화 반도 강동원, 폐허의 땅으로 돌아온 정석 캐릭터 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426 0
배우 강동원이 영화 <반도>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에 도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영화 <전우치>, <군도:민란의 시대>,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등 매번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인상 깊은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강동원. 그가 영화 <반도>에서 폐허가 된 땅에 다시 돌아온 처절한 생존자, 정석 역으로 분해 국내 최초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영화에 도전한다. 정석은 4년 전 전대미문의 재난을 피해 가까스로 탈출했지만,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다시 폐허가 된 반도로 돌아오는 인물이다.

재난으로 가족을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정석은 반도로 돌아온 뒤 살아남은 자들과 함께하며 조금씩 변화한다. 정석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입체적으로 그려낸 강동원을 향해 연상호 감독은 “정석 캐릭터의 감정을 저보다 훨씬 더 많이 생각하고 오히려 저에게 제시했던 기억이 난다. 액션 장면에도 감정을 넣고, 미처 생각지도 못한 부분마저 눈빛으로 표현해주었다. 감정이 풍부하고 처절한 느낌의 액션이 완성되었다”며 아낌없는 극찬을 보냈다. 강동원은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넘치는 카리스마로 ‘액션의 정석'을 보여준

다.

빠르게 질주하는 좀비들을 향해 총을 겨누는 날 선 눈빛과 시원한 타격 등 강동원만의 액션 연기는 영화의 긴장감을 극도로 드높인다. 몸을 사리지 않는 강동원의 연기에 연상호 감독은 “강도 높은 액션씬들이 많은데 거의 대부분 직접 소화해 현장에서도 모범적이었던 기억이 난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내 그의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장르 마스터 강동원의 ‘액션의 정석'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반도>는 다가오는 7월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