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고수 이승기 X 예능 초보 류이호 메인 예고편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예능 고수 이승기 X 예능 초보 류이호 <투게더> 메인 예고편 공개

M 싸이프랜 0 214 0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이승기와 류이호의 훈훈한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눈호강을 부르는 닮은꼴 스타 이승기, 류이호의 아시아 일주를 담고 있다. 이승기와 류이호는 시원한 눈매와 청량한 웃음은 똑 닮았지만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미션들 앞에서 톰과 제리를 능가하는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선보인다. 예능 고수다운 재치로 류이호를 당황시키는 이승기와 애타게 "승기씨"를 찾으며 허당미를 발산하는 예능 초보 류이호의 극과 극 매력이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인도네시아의 욕야카르타, 발리, 태국의 방콕, 치앙마이, 네팔의 포카라, 카트만두 그리고 서울까지, 한 달여 간 팬을 찾아 아시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다. 패러글라이딩, 커플 요가, 절벽 다이빙 등의 엉뚱 발랄한 미션과 고군분투 끝에 결국 성사된 팬과의 만남은 두 사람에게도, 인생 최애 캐릭터를 만나게 된 팬에게도, 보고 있는 시청자에게도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직접 부르고 류이호가 기타 연주를 한 ‘Gonna Be All Right’이라는 주제가 또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국적도 언어도 다르지만 허당미도, 환한 미소도 서서히 닮아가는 두 동갑내기 스타의 훈훈한 케미는 물론 아시아 곳곳을 비추며 시원하게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랜선 힐링 여행 그리고 더욱 청량해진 예능감까지 모두 담긴 <투게더>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팬들을 찾아 나선 두 남자의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는 오는 6월 2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