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굴, 개봉 3주차에도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영화 도굴, 개봉 3주차에도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

M 싸이프랜 0 222 0
올 가을 유쾌한 범죄오락영화 <도굴>이 개봉 3주차가 시작된 11월 18일(수) 오전 10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전체 개봉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올 가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유쾌통쾌한 범죄오락영화로 사랑 받고 있는 <도굴>이 개봉 3주차를 맞은 11월 18일(수) 오전 10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했다.


 다양한 경쟁작 개봉 상황 속에서도 <도굴>은 개봉 이후 단 한차례도 박스오피스 1위를 내주지 않고 14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이와 함께 전체 예매율 1위 역시 수성해 극장가에 온기를 감돌게 하고 있다. 특히 <도굴>은 최근 개봉 영화 중 유일한 오락 영화로서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관객수가 예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상황 속에서 관객들의 적극적인 방역지침 준수 관람도 <도굴> 흥행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는 중이다. 마스크 쓰고 관람하기, 손 소독 하고 관람하기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따르며 관람하는 관객들의 SNS 인증 사진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도굴> 팀 역시 관객들과 마찬가지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마스크를 착용한 채 무대인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올 가을 청량감 넘치는 유쾌함으로 무장한 영화 <도굴>은 3주차 예매율 1위까지 선점하며, 장기 흥행 레이스의 초석을 다지는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