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2년 연속 뉴욕타임스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 선정

홈 > 영화 > 영화
영화

킹덤 2년 연속 뉴욕타임스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 선정

M 싸이프랜 0 1299 0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뉴욕타임스가 꼽은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으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뉴욕타임스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에 2년 연속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욕타임스는 <킹덤>을 “빠른 속도의 괴물과 궁중 암투가 더해진, 대한민국을 액션 좀비 장르의 선봉에 서게 한 작품”으로 극찬했다. <킹덤>은 신선한 소재와 강력한 스펙터클, 한국의 풍광이 담긴 영상미로 시즌1 첫 공개와 동시에 세계적인 ‘갓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이어 공개된 시즌2는 [왕좌의 게임], [워킹 데드] 등에 비견되며 전 세계 K-좀비 신드롬에 다시 한번 불을 지폈다.


한편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도 “마법사 같은 한국의 드라마 제작자들이 만들어낸 로맨틱 코미디의 변주”라는 호평을 받으며 나란히 TOP10 리스트에 올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 한국 콘텐츠의 힘을 여실히 드러냈다.

뉴욕타임스 선정 최고 인터내셔널 TV쇼 TOP 10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위용을 떨친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