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로맨틱한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 공개

홈 > 화보 > 화보
화보

배우 이동욱,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로맨틱한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504 0
배우 이동욱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동욱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인간 이동욱’의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준비하는 로맨틱한 남자친구로 완벽히 변신해 꽃을 들고 달콤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동욱은 뷰티 아이템들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거나 로맨틱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동욱은 한국 셀러브리티 최초로 샤넬 브랜드 캠페인 모델이 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의 이동욱은 이날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페이보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기도.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그는 요즘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며 “드라마 ‘진심이 닿다’ 촬영이 한창이에요. 일밖에 모르는 까칠한 변호사가 ‘오진심’을 만나면서 진심이 닿는 사랑을 알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예요”라고 차기작에 대한 설명과 애정을 드러냈다. 

20대와 30대를 비교했을 때 크게 다른 점을 묻는 질문에는 “휴일을 대하는 자세가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20대 때는 촬영이 없는 날에도 꼭 무엇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지금은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려고 해요”라고 답했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2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