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리, 청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격이 다른 아우라 뽑낸 엘르 2월호 화보 공개

홈 > 화보 > 화보
화보

배우 김태리, 청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격이 다른 아우라 뽑낸 엘르 2월호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399 0
배우 김태리가 뷰티 화보를 통해 대체불가의 매력을 선보였다. 

김태리는 “동시대적 ‘아름다움’을 담고 싶다”는 사진가의 요청에 청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격이 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지금은 그저 주어진 모든 것이 감사하다”고 말하는 김태리, 그녀가 생각하는 최고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움’이다. 함께한 스태프들이 찬사를 보내는 포인트 역시 ‘김태리스러운 일상이 가장 멋진 화보’라는 것. 영하의 날씨에 진행된 야외촬영 장면에서 스태프를 배려하며 함박 웃음을 보였는데, 이 모습이 그대로 포착돼 화보와 광고에 실리는 에피소드를 낳기도 했다.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김태리에게 빛나는 피부의 비결을 묻자 “다양한 역할에 이입하려면 나의 중심이 먼저 바로 서야한다. 피부도 마찬가지. 유행하는 미용법에 휘둘리기 보다,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건강해 보일 수 있도록 피부 코어를 튼튼히 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답했다. 

오휘는 오랜 노하우를 가진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여성의 감성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이다.

더 많은 사진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제공 = 엘르)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