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코스매틱 브랜드 페네그린 모델 발탁

홈 > 화보 > 화보
화보

배우 이준기,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코스매틱 브랜드 페네그린 모델 발탁

M 싸이프랜 0 452 4
배우 이준기가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페네그린'은 세계 최고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만큼 깨끗하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는 중요하다. 데뷔 초부터 변함없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이준기 피부는 매 작품마다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변함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이준기의 피부 관리 비법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페네그린은 이준기와 함께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릴 예정이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이준기는 연기력은 물론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다. 그가 지금껏 쌓은 이미지와 인지도는 자연 친화적인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 걸쳐 폭 넓은 팬 층을 가지고 있는 이준기와 함께 페네그린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아시아투어 ‘딜라이트’ 홍콩, 방콕 공연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