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 퇴폐미 넘치는 보그 3월호 화보 공개

홈 > 화보 > 화보
화보

그룹 아스트로(ASTRO), 퇴폐미 넘치는 보그 3월호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369 1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퇴폐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3월 호를 통해 치명적인 퇴폐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아스트로는 몽환적이고 공허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청량돌’ 아스트로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아스트로의 이번 화보는 아주 특별한 영상과 제작되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보그와 함께 작업한 이번 영상은 아스트로의 숨겨진 매력을 십분 끌어올린 감각적인 영상미로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스트로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내 보였다. 차은우는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책을 읽어주는 봉사활동을 했었다며 “봉사하면서 제가 더 많은 것을 배워요. 앞으로도 봉사하는 삶, 공부하는 자세는 지켜가고 싶어요”라고 소신을 밝혔고, 진진은 데뷔 후 잊을 수 없는 순간으로 첫 콘서트를 꼽으며 “아스트로의 응원봉으로 가득 찬 콘서트 장을 보고 울고 말았어요”라고 감격의 순간을 전하기도. 문빈은 ‘최신 유행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발전했다고 느낀다며 2019년도의 목표는 스스로 인정할 만큼 춤과 노래를 완성하는 것이라고 말해 스스로에게 엄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보그(Vogue) 3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스트로는 3월 중순부터 첫 월드 투어 콘서트 ‘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어[스타 라이트])’에 돌입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