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인터뷰)AI 시대에 3,500만 이상의 강력한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비결은

홈 > 파이코인 > 파이코인
파이코인

파이코인 인터뷰)AI 시대에 3,500만 이상의 강력한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비결은

싸이프랜닷컴 0 137

인기 있는 암호화폐와 소셜 네트워크가 보여주었듯이, 성공의 열쇠는 커뮤니티의 힘에 있습니다: 포럼, 대화형 구성 요소 또는 게임이 그들의 흥분과 채택을 부채질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수천 개의 암호화폐가 시장에 나와 있는 상황에서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차이를 만드는 것이라고 Dr. Pi Network의 설립자이자 기술 책임자인 Nicolas Kokkalis.



커뮤니티, 심지어 디지털 커뮤니티에도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규모에 따라 그들의 인간성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는 모바일 채굴 암호화폐로 구동되는 거대한 글로벌 커뮤니티인 파이 네트워크의 경우 첨단 기술의 음모와 사람들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비결이었습니다. 네이티브 KYC 솔루션을 만들어 성공을 거뒀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의 암호화폐 커뮤니티 구축


이더리움, 솔라나, 파이 네트워크와 같은 암호 생태계는 최종 사용자와 개발자에서 채굴자와 검증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체로 구성된 커뮤니티입니다. 그러나 번창하고 오래 지속되는 커뮤니티를 만들려면 상당한 기술과 자원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전통적인 소셜 네트워크가 AI 기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는 것을 보았지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페이스북은 사용자의 온라인 선호도와 행동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정렬하고 사용자에게 추천하기 위해 AI 기반 알고리즘에 의존했습니다. 초기에는 이것이 잘 작동했지만 AI 알고리즘에만 의존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원시 참여를 최고의 선으로 간주하는 편향된 관점에서 이러한 알고리즘은 에코 챔버를 만드는 것부터 차별을 통해 인간의 편견을 확대하는 것까지 반사회적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사기 위해 440억 달러를 투자한 것이 가짜 계정과 스팸 봇이 만연했다는 주장으로 인해 11시간 만에 무산되었으며, 이는 인간의 검증 부족으로 인해 가능했습니다. 스팸의 순수한 양은 트위터의 전체 가치에 대한 문제를 고려했습니다: 스팸 봇이 잠재적으로 광고주에 대한 조회수를 부풀리고 사용자를 좌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당면한 AI가 부족한 것은 분명합니다. 이 사건은 AI 제품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감독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확인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스팸 봇과 다른 요소들이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괴롭히고 손상시켰지만, 우리는 여전히 결함이 있고 인간 커뮤니티가 선동한 엄청난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레딧의 월스트리트베츠에 대한 비슷한 생각을 가진 투기꾼들의 커뮤니티는 모두 실제 사람들을 중심으로 구축된 전 세계적인 재정적 영향을 몇 번이고 간신히 만들었습니다.


규모에 따른 튜링 테스트를 생각해보세요: 회사들은 어떻게 그들의 사람들이 진짜인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엄격한 규정 준수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는 것은 복잡한 제안이므로 개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확장성과 보안이 필요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암호화 앱과 같은 기술 회사의 문제는 사용자 데이터 처리에서 KYC 구현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엄격해지는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KYC(또는 "고객에 대한 정보")는 금융 기관이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고객에 대한 정기적인 신원 및 신원 조사를 수행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으며, 자금 세탁 및 기타 불법 행위에 대처하기 위한 광범위한 조치의 일부입니다. 한때 은행 부문에만 속했던 KYC는 이제 거래소 및 중개업체에서 지갑 공급업체 및 기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암호화폐 부문의 기업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Web3의 확대와 디지털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주기 위한 지속적인 추진에 따라, KYC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불행히도 KYC의 비용은 많은 암호화폐 스타트업에게 비싸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작업 시간과 직원 채용에서부터 컴플라이언스 툴의 가격 및 구현에 이르기까지 여러 요인을 고려한 후, 기업은 검증에 수억 달러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당 $1.49에서 $2.05의 낮은 KYC 요금에서도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는 데 확장성이나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KYC는 새로운 사용자를 탑승시킬 때 마찰을 일으켜 새롭고 성가신 진입 장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만 KYC 마찰로 인해 신규 애플리케이션의 4분의 1이 폐기됩니다.


그것은 KYC의 중심적인 아이러니를 드러냅니다: 우리의 조급함 속에서, 우리는 종종 우리의 인간성을 증명하기에 너무 인간적입니다.



확장 가능한 KYC를 위한 솔루션


이러한 KYC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인간 중심의 설계와 확장 가능한 기술을 통해 웹3의 미래가 개인의 익명성과 법적 준수를 모두 유지하면서 사용자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보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Pi Network는 과학적 사실과 인간의 진실을 종합하여 설립되었습니다 – 스탠포드 대학교 박사만큼 많은 것을 기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과학적 진리"라고 말하는 이유는 설계, 전략, 관리에서 우리의 가설에 더 가까이 다가가 검증하기 위한 노력으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는 진리가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수학의 불변의 사실은 우리를 안내하며, 우리는 항상 다음 반복을 알리기 위해 경험적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우리가 "인간의 진리"라고 말할 때, 우리는 어떤 프로젝트도 진공 속에 건설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실제 사람들에 의해, 실제 장소에서, 그들의 인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실제 삶, 감정과 경험으로 경험됩니다. 어떤 인간의 진리는 기본이고, 다른 진리는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반복에서 인간의 진실과 공동체의 요구를 고려합니다.


이러한 진실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프로젝트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를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예를 들어, 분산은 암호 네트워크의 중요한 속성 중 하나이며 Pi의 비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지만, 우리는 분산을 가지기 위해 분산만을 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궁극적으로 의미 있고 지속 가능한 분산을 달성하기 위해 산업의 단계, 주류 청중의 준비 및 인식, 블록체인 기술의 유틸리티 개발 및 프로젝트의 단계를 기반으로 점진적인 분산을 채택해 왔습니다.


Pi에서는 네트워크 수준 전략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작은 제품 기능 테스트, 토큰 모델에서 워크플로우 프로세스 개발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에 반복적인 방법을 적용했습니다.


이러한 구별은 사람들보다 백서 가설에 의존하는 일부 세트 인 스톤 모델과 우리를 분리합니다. 대신, 우리는 피드백과 반복을 적용하여 토큰 모델과 네트워크 구조(모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를 알리고 개선합니다.



Pi Network의 커뮤니티 소스 KYC 솔루션

Pi Network는 자체 개발한 KYC 솔루션인 PiKYC를 다른 타사 시장 솔루션의 확장성, 재정적 접근성 및 글로벌 확장성 부족에 대응하여 설계했습니다. PiKYC는 과학적 진실과 인간적 진실을 결합하여 클라우드 소스의 "초로컬" 인간 검증과 결합하여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미 3,500만 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을 대상으로 정확하고 효율적인 KYC를 달성합니다.


기계 자동화는 이미지 처리, 텍스트 추출, 가짜 ID 탐지, 라이브니스 체크, 이미지 비교를 담당합니다. 한편, 인적 검증은 다른 회원의 KYC 애플리케이션의 수정된 데이터를 확인하는 사전 승인된 개인에 의해 처리되어 개인이 가짜 계정을 만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확장 가능한 KYC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iKYC는 현재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전 세계 인구의 약 92.6%를 차지하는 지역)에서 강력하고 자생적인 인적 검증 인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125,000명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검증자와 함께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KYC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하고 있으며, 그 노력은 Pi에서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PiKYC는 스팸 계정을 방지하고 불량 행위자를 차단하는 것 외에도 네트워크가 법적 규제를 준수하는 동시에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마찰 없이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시대에 Pi Network는 효율적이고 응답성이 높은 솔루션을 위해 기계 자동화와 크라우드 소싱된 인적 검증을 결합한 분산형 확장 가능한 KYC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PiKYC는 두 세계를 모두 활용하여 네트워크가 정확성, 개인 정보 보호 및 글로벌 액세스에 최적화된 법적 규정을 준수하는 암호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핵심은 진정한 인간입니다.


사실, 어떤 기업가도 프로젝트가 성공할지 또는 언제 성공할지 알기 어려우며, 그것은 우리에게도 적용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Pi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고 상당히 분산된 암호화폐에 의해 구동되는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인 네트워크 및 생태계에 대한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동체의 힘을 통해 우리는 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매일 더 가까워집니다.



출처 : https://tabbforum.com/opinions/the-secret-to-building-a-35m-strong-crypto-community-in-the-age-of-ai-humans/

0 Comments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