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일정 > 일정
일정

기생수-아이 엠 어 히어로 제작진의 아인, 2월 28일 개봉 확정

M 싸이프랜 0 249 0 0
전세계 650만 부의 판매 신화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아인>이 2018년 2월 28일,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자신이 죽지 않는 신인류 아인亞人임을 깨달은 평범한 의대생 '케이'와 인류 몰살을 선포한 테러리스트 아인 '사토' 간의 끝나지 않는 싸움을 그린 무한 리셋 액션 <아인>이 오는 2월 28일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영화는 전세계 650만 부의 판매 신화를 이룬 화제의 만화 『아인』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죽은 즉시 부활하는 신인류라는 신선한 설정과 불사의 두 캐릭터가 펼치는 끝없는 대결이 주는 높은 긴장감, 숨 쉴 틈 없는 고강도 액션으로 일본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원작을 삼키는 괴물 같은 걸작”(Yahoo Japan)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인>은 국내 흥행 열풍을 일으켰던 <기생수>, <아이 엠 어 히어로> 제작진부터 <로건>, <킹스맨> 등 70편이 넘는 웰메이드 액션 영화를 담당한 할리우드 제작진까지 참여해 죽지 않는 신인류 아인의 격렬한 무한 리셋 액션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또한 국내에도 엄청난 팬덤을 지닌 미남 연기파 배우 사토 타케루를 비롯해 <바람의 검심>, <분노>의 아야노 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하마베 미나미까지 일본 흥행 스타들의 완벽한 연기가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더해 “일본 영화사에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일본 엔터테인먼트계 미다스의 손, <춤추는 대수사선> 시리즈의 모토히로 카츠유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2월 28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아인>의 티저 포스터는 보는 순간 시선을 강탈한다. 긴장된 표정으로 전방을 주시하는 ‘케이’와 총을 든 채 정면에 시선을 고정한 ‘사토’의 모습은 그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 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죽지 않는 신인류의 발견! 축복인가, 재앙인가?’라는 카피는 불사의 신인류 등장이라는 센세이셔널한 설정을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단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강렬한 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아인>은 2018년,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아인>은 오는 2월 28일 개봉,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무한 리셋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