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일정 > 일정
일정

실종:비밀의 소녀, 4월26일 개봉 확정..미스터리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170 1 0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디 아더스>, <식스 센스>를 잇는 심멎스릴러 <실종: 비밀의 소녀>가 4월 26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감각적이고 미스터리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디 아더스>, <식스 센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릴러답게 눈 속에 파묻힌 외딴집에서 과거 있었던 한 소녀의 실종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답게 어둠 속 집안 출입 문 앞에 서있는 실루엣의 소녀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의문의 소녀를 바라보는 주인공 캐서린의 눈빛이 긴강감을 안겨주며 “네가 어디에 있든지 반드시 찾아 낼 거야”라는 카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감각적 비주얼을 가진 포스터와 더불어 공개된 10종의 보토스틸은 외딴 집에 나타난 어린 소녀와 주인공 캐서린이 처음엔 엄마처럼 보호해주지만 점점 소녀와 마주칠수록 자신의 어린 시절이 떠오르게 되고 끔찍한 과거와 마주치게 되는 영화 속 내용을 잘 담아내고 있다.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디 아더스>, <식스 센스>에서 영감을 얻은 <실종: 비밀의 소녀>는 과거 의문의 실종 사건과 죽음이 숨겨진 한 외딴집에서 벌어지는 숨멎 스릴러로 오는 4월 26일 개봉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