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음치클리닉, 완치율 100% 스타강사로 분한 윤상현, 빈티 작렬 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2510 0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에서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 역할을 맡은 윤상현이 영화 속에서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며 코믹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내조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현직 가수 뺨치는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브라운관을 장악했던 윤상현이 데뷔 7년 만에 영화 <음치클리닉>으로 충무로에 입성했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데뷔해 실장님 전문배우로 불리며 젠틀한 이미지를 쌓아왔던 윤상현은 [내조의 여왕]에서 ‘태봉이’열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 후 [아가씨를 부탁해], [시크릿 가든], [지고는 못살아] 등 많은 드라마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브라운관을 장악한 윤상현이 영화 <음치클리닉>을 통해 그 동안 보여줬던 로맨틱한 모습이 아닌 코믹 다크호스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윤상현. 그가 이번 영화 <음치클리닉>을 통해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치클리닉>에서 윤상현이 열연한 신홍은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강사로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능력자이지만 겉모습은 추레하고 빈티가 흐르는 것은 물론, 심지어 냄새까지 작렬인 반전 매력을 소유한 캐릭터이다.


그의 클리닉을 1개월 받으면 [슈퍼스타K]에 나갈 수 있고, 3개월 받으면 [나는 가수다]에서 명예졸업을 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자랑하는 신홍 앞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성대 동주(박하선)가 등장하면서 신홍의 강사 생활에 엄청난 위기가 닥쳐온다.


영화 속에서 윤상현은 여심을 흔드는 뛰어난 노래실력과 특유의 군더더기 없이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로 까칠하고 코믹한 스타강사 신홍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추레한 신홍의 스틸은 헝클어진 파마머리에 형형색색의 화려한 티셔츠를 입고 Dr.목 음치클리닉 전단을 옆구리에 낀 채 빈티가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어 반전 매력의 신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화제를 모으는 윤상현. 그가 브라운관을 넘어서 첫 스크린 공략을 하는 영화 <음치클리닉>을 통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관객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24일(수) 공개된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예고편부터 완전 배 잡네요ㅋㅋㅋ 박하선, 윤상현 코믹연기 완전 기대요!”(jmaa****), “윤상현 드라마만 보다가 영화 무지 기대되요ㅎㅎ”(qnft****), “예고편 보니 윤상현 대박인 듯ㅋㅋㅋㅋ 흥하길”(fore****), “윤상현의 코미디라면 완전 최강 기대입니다!”(mgar****), “윤상현 연기 물 오른 듯!!! 예고편도 겁나 웃기고!! 기대됨!!”(choi****) 등의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더욱 강력한 코믹연기와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박하선과 윤상현, 대한민국 최강의 코믹 조연 김해숙과 박철민, 그리고 지난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흥행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 제작진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11월 29일 개봉, 하반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제 목  음치클리닉
감 독  김진영
출 연  박하선, 윤상현, 김해숙, 박철민
제공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 작  ㈜전망좋은영화사
공 동 제 공  더컨텐츠콤㈜, 리딩인베스트먼트㈜, CJ창업투자㈜, 이수창업투자㈜
크랭크 인  2012년 5월 2일
크랭크 업  2012년 7월 26일
개 봉  2012년 11월 29일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