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조조 - 황제의 반란, 개봉 후 이어지는 뜨거운 온라인 반응!

M 싸이프랜 0 2510 0
<황후花> 제작진의 대서사 블록버스터 <조조 - 황제의 반란> (수입/배급 : (주)조이앤컨텐츠그룹 / (주)롯데엔터테인먼트)이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온라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천하를 호령하는 절대권력 ‘조조’를 쓰러뜨리기 위해 황제가 10년을 준비한 치밀한 암살 계획을 그린 <황후花> 제작진 대서사 블록버스터 <조조 – 황제의 반란>이 지난 주 개봉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조조 - 황제의 반란>은 그 동안 간웅으로만 묘사되었던 ‘조조’를 재해석한 작품성과 월드스타 주윤발의 명품 연기가 만나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황후花>, <공자 - 춘추전국시대>와 같은 중국 전통 대서사 블록버스터부터 <캐리비언의 해적 - 세상의 끝에서>, <상하이>와 같은 헐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주윤발. <조조 - 황제의 반란>에서 이런 탁월한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주윤발은 카리스마 절대영웅, 자상한 아버지, 그리고 매력적인 남성까지 다양한 인간적 감정을 가진 ‘조조’를 연기하면서 다시 한 번 그 명성을 재평가 받았다.


고전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평가하며 특유의 작품성을 자랑하고 있는 <조조 - 황제의 반란>에 열렬한 지지를 표하고 있는 관객들은 ‘역시 주윤발이었고, 조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보여준 영화!’ (네이버ID_mooe****), ‘초반부는 스케일을! 후반부에는 웅장한 드라마를 제대로 보여준, 오랜만에 참 괜찮은 중국영화를 봤네요.’ (네이버ID_hoti****), ‘모처럼 재미있고 몰입해서 본 영화다! 조조의 인간미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 (다음ID_가**), ‘삼국지의 영웅 중 한 명인 조조를 재해석한 영화. 조조의 인간적인 고뇌를 알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다음ID_윈*), ‘우리가 알고 있는 간웅 조조가 아닌 이성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지도자로 그려냈다.’ (네이트ID_쌈*) 등의 호평을 남기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0월 18일 개봉한 <황후花> 제작진의 대서사 블록버스터 <조조 - 황제의 반란>은 월드스타 주윤발이 연기한 삼국지 영웅 ‘조조’의 남다름을 관객들에 인정받으며 절찬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