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조정석이 직접 부른 엔딩곡 음원 전격공개!

M 싸이프랜 0 2512 0
웃음과 감동을 제대로 버무린 맛있는 짜장면 같은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스페이스M㈜/ 감독: 육상효)이 영화의 여운을 한층 더 길게 만드는 엔딩곡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5일 개봉하는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이 조정석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았던 엔딩곡 ‘푸른 옷소매’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 노래는 영국의 민요인 ‘푸른 옷소매’에 육상효 감독이 직접 가사를 붙인 곡으로, 영화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오 내사랑, 여름날에 소나기처럼 내린 사랑. 오 내사랑, 꿈처럼 빛나던 그대의 눈동자. 그대 없으면 내 마음 저물녘 비처럼 쓰러지고, 그대 없으니 내 마음 꽃처럼 떨어지네. 오 내사랑, 시간처럼 영원히 내 곁을 흘러간다. 오 내사랑. 죽어도 못 잊을 우리의 그날들’ 이라는 가사는 사랑을 위해 온 몸을 불사른 ‘대오’(김인권)의 마음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처럼 서정적인 가사는 뮤지컬 배우 출신의 조정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하게 조화되어 관객들의 감성을 제대로 적신다.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의 음악을 맡은 이재진 음악감독은 조정석과의 작업 후 “노래 실력은 물론이거니와 곡에 대한 이해도와 감성 표현이 장난이 아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언론 시사와 일반 시사 이후 엔딩곡에 대한 문의와 음원을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는 지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고,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음원을 전격 공개하게 된 것이다.


23일부터 멜론, 벅스, 싸이월드,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다운 받을 수 있는 ‘푸른 옷소매’는 1985년 청춘들의 뜨거운 사랑과 열정을 그대로 담고 있는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의 감동을 더욱 크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잘 생긴 놈만 연애하는 더러운 세상, 철가방 대오의 눈물겨운 대학생 여친 만들기를 다룬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은 10월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