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철권7fr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철권 7 각 캐릭터 스토리 모음

1 il82com 0 1036 0

◆럭키 클로에(Lucky Chloe)
・격투 스타일:프리스타일 댄스
・국적:비밀

 어릴 때 부모 손에 이끌려 보러 갔다가 엑스포에서 일본의 아이돌 문화를 접하고 자신도 아이돌이 되기로 결심을 한 소녀. 그 외모에서는 상상도 할 수없는 피나는 노력 끝에 럭키 클로이의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특징적 귀여운 의상을 입고 프로 뺨칠 만한 댄스를 선보이는 그 모습은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순식간에 화제가되어 일약 세계적인 유명 인사가 된다. (단, 미국에서는 미움받고 있다.) 그 럭키 클로에는 G 사와 독점 계약을 맺고, G 사의 광고탑으로서 활동하기까지되어 있었다. 현재 G 사는 미시마 재벌과 세계를 양분하는 싸움을 벌이고 있으며, 럭키 클로에의 등장 빈도도 나날이 늘어 갔지만 그것이 선전의 일환으로 이용되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럭키 클로에는 오늘도 세계에 미소를 보내는 것이었다.

 

◆클라우디오 세라피노(Claudio Serafino)
・격투 스타일:시리우스류 퇴마술
・국적:이탈리아

 고대 시대부터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괴상함을 액막이(祓い)를 계속해오던 엑소시스트 집단 "시리우스의 사수" . 그 특수성으로 인해 공개적으로 그 존재가 알려져 있지 않은 시리우스의 사수에 어디서 정보를 잡은 것인지, 미시마 재벌이 연락을 가지고 시작했다. 그 내용은 미시마 재벌의 산하에 들어오도록 재촉하며 고압적인 요구했기 때문에 당연히 거절을 한 "시리우스 사수" 였지만 미시마 재벌은 몇번이나 끈질 기게 계속 요구하고 오는 것이었다.  이윽고 그 소문은 시리우스 사수의 실질적인 대표 인 클라우디오 세라피노의 귀에 들어왔다. 클라우디오는 상대의 진의를 잡기 위해 조사를 시작하는데 .......

 

◆기가스(Gigas)
・격투 스타일:파괴충동
・국적:데이터 말소

 미시마 재벌과의 치열한 주도권 싸움을 벌이는 G 사. 그 G 사내는 차기 주력 인간형 병기를 둘러싼 다툼이 치열했다. 한편 제인 이끄는 잭 시리즈 개발 팀. 다른 하나는 G 사가 자랑하는 바이오 기술을 응용하여 후천적으로 강화인간 기가스를 만들어 내려는 연구 팀이었다.  결국 어느 쪽이 차기 주력 인간형 병기가 될지를 결정하는, 또 미시마 헤이하치에게 짓궃은 짓을 겸해 기간테스는 "The King of Iron Fist Tournament"에 보내지게 되었다.

 

◆조시 리잘(Josie Rizal)
・격투 스타일:에스크리마를 기반으로 한 킥복싱
・국적:필리핀

  어려서부터 울보였던 조시는 여러가지 격투기의 열광적인 팬이었던 부모에게 끈질기게 권유 받아 마지 못해 격투기를 배우기 시작한다. 갸륵한 조시는 부모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분투해 이윽고 주요한 킥 복서로 성장했다. 그러나 정작 울보임은 낫지 않은 상태였다.  모델이나 킥복싱 직업으로 생계를 가계를 도울 수 있기까지 된 조시이지만, 마침내 일도 궤도에 오르기 시작했던 어느 날 필리핀에 거대한 태풍이 상륙. 각지에서 큰 피해가 나와 버린다. 라이프라인이 갈가리 찢겨 구조의 손이 미치지 않는 가운데, 재빨리 피해 지역에 달려온 것은 미시마 재벌의 특수 부대 "철권중"이였다. 헌신적인 활동을 한 철권중을 동경하게 된 조지는 스스로도 철권중이 되기 위해, 채용 시험에 참여하는 것이었다.

 

◆카타리나 아우베스(Katarina Alves)
・격투 스타일:사바트
・국적:브라질

 어린 시절의 사건으로 부모님을 잃은 카타리나 아우베스는 몇 년 동안 고아원에서 성장한 후 낯선 남자에게 거두어졌다. 처음에는 심한 표현으로 반발 만하고 있던 리나 였지만, 인내 접하는 사람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 가고, 말씨는 거칠었지만, 사이 좋은 부녀로 나날을 보내고 갔다.  그러던 어느 날, 양아버지인 그 남자가 갑자기 행방불명 되어 버린다. 남자를 찾기에는 금전적 여유가 별로 없어서 쩔쩔맸을 때, 카타리나의 눈 앞에 선전 광고가 들어왔다.  그것은 최근 개최가 결정된"The King of Iron Fist Tournament" 홍보 광고. 남자로부터 호신술로 배워온 사바트에 자신이 있었던카타리나는 빨리 수색 자금을 모으기 위해 대회 참가를 결심한다.

 

◆미시마 카즈미(Kazumi Mishima)
・격투 스타일:하지죠류 가라테
・국적:일본
 미시마 헤이하치의 아내이자 하치죠류 가라테의 명수인 미시마 카즈미. 남편인 헤이하치는 소꿉 친구로 서로 사랑하는 존재였다.  결혼 후 두 사람 사이에 태어난 소년은 서로의 이름에서 한 글자 씩 딴 카즈야라고 명명되어 부모와 자식 3명의 행복한 날은 이대로 영원히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몇 년 후, 헤이하치 미시마 재벌이라는 거대한 조직의 초대 수령에 취임하고 진심으로 세계 정복을 꾸미게 된다. 카즈미는 헤이하치를 변함없이 사랑했지만, 동시에 헤이하치가 가지는 인간으로서의 두려움에 위험을 느꼈다. 이대로는 헤이하치는 세계를 전란에 말려 들게 많은 희생이 태어날 것이라고 생각한 카즈미는 어떤 결의를 다졌다.

 

◆샤힌(Shaheen)
・격투 스타일:군대식 격투술
・국적:사우디아라비아

 

  요인경호 등을 전문으로 하는 민간 군사회사에 다니는 샤힌. 예전에 소속된 군대 안에서도 일대일로 필적할 만한 사람이 없다고 말해지는 사람이다.  그 샤힌의 친구로 석유 관련 기업의 톱인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친구의 죽음은 겉으로는 사고로 처리 되었으나 그의 죽음 후 혼자서 경영되었던 회사는 순식간에 G 사라는 거대 기업에 인수되어 경영에 관여하고 있던 모든 친척들이 속속 퇴진시켜 나갔다.  너무 급하고 이상한 사건에 의심을 품은 샤힌은 자체 조사를 시작하는데...

 

◆마스터 레이븐(Master Raven)
・격투 스타일:인술
・국적:불명

 

  유엔 정보부 소속 요원 코드 네임 : 마스터 레이븐. 지금까지 수많은 위험한 임무를 해내 온 그녀는 지금은 많은 부하를 거느리고 교관적 역할을했다.  미시마 헤이하치의 복귀에 의해, 미시마 재벌과 G 사의 경쟁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유엔의 첩보 기관은 그 전의 세계를 눈여겨 보며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 임무의 일환으로 마스터 레이븐은 극한의 땅으로 향하는 것이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