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타임릴리즈 캐릭터 잭-7·미시마 카즈미 공개해 화제

M 싸이프랜 0 1677 0 0
철권7 타임릴리즈 캐릭터 잭-7·미시마 카즈미 공개해 화제
철권7의 '타임릴리즈 캐릭터'가 국내에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6월 16일 공개된 캐릭터는 '잭-7'과 '미시마 카즈미(이하 카즈미)'로 '잭-7'은 철권시리즈인 철권1부터 꾸준히 등장해 온 골수캐릭터로 유명하다.

   
이번에 등장하는 '잭-7'은 붉은 헤어스타일과 몸에서 나오는 녹색 섬광이 눈에 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카즈미'는 스토리 상 70대의 나이에 20대의 모습을 하고 있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철권7에서는 미시마가문 스토리의 종지부를 찍기 위해 등장한다.

로봇 병사 '잭-7'은 파워계열 캐릭터로 펀치와 함께 장약을 폭발시키거나 팔에 달린 실린더를 이용해 근거리 연타공격이 가능하다.

반면에 '카즈미'는 '진파치'의 기술을 베이스로 남편인 '헤이하치', 아들인 '카즈야'의 변형 기술을 사용하며 호랑이를 사용한 기술이 공개되었다.

'카즈미'는 시리즈 최초로 철권7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해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최초의 등장과 함께 플레이어블 된 캐릭터로 철권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철권7은 새로 업데이트 될 예정인 캐릭터와 함께 TEKKEN-NET의 업데이트로 다시금 유저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며 각종 대회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철권7 공식홈페이지 (http://www.tekken7.co.kr/)와 철권7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gendstekken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