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 제3차 철권7 FR 매장 대항전 진행

M 싸이프랜 0 758
나이스게임 TV가 3차 매장 대항전을 진행한다.

기존에 1차,2차 매장대항전은 KMBox가 주최했었으나 이번 3차 매장대항전은 나이스게임 TV가 진행하기로 했다.

매장대항전은 나이스게임 TV의 PD인 '카이젤릭' 한창진 PD가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진행하게 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9월부터 시작되는 TEKKEN STRIKE 대회 진행까지 한다.


매장 대항전이란 철권7 FR에 있는 '점포지정 기능'을 활용한 대결이며 철권7 FR을 사용할 수 있는 전국 점포들중 지역 대표 매장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방식이다.

현재 서울과 부산, 대구 지역이 매장 대항전에 참가했다.

한편 지난 8월 11일에 있었던 1차 매장 대항전에서는 부산의 서면 넷 아레나 매장이 서울 건대 넷 아레나 매장을 꺾고 다음 매장 대항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8월 18일에 열린 2차 매장 대항전에서는 2:1로 서울 그린 게임랜드가 대구 로얄 게임장을 상대로 승리했으며, 8월 24일 부산 서면 넷 아레나 매장과 맞붙게 된다.


대결 진행 방식은 각 매장에서 7명의 대표 선수를 선출하고, 비공개 엔트리를 작성하여 순서에 맞춰 경기를 진행한다. 대전을 펼쳐 먼저 4세트 승리를 획득한 매장이 1경기 승자가 된다.


총 3판 2선승제로 2경기를 먼저 이긴 매장이 승리하게 되며 '철권7 FR 매장 대항전' 중계 방송은 다음, 아프리카, 아주부, 트위치 TV로 송출되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철권7 FR 매장 대항전과 관련된 소식은 나이스게임 TV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