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지스타 2016 철권7 FR e스포츠 개요 공개

M 싸이프랜 0 549 0 0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가 지스타 2016 현장에서 다양한 철권7 FR e스포츠 행사를 진행한다. 

 

트위치는 오는 11 20일 오후 1시부터 지스타 2016이 열리는 부산 BEXCO 특설 무대에서 철권7 FR로 진행되는 ‘강철주먹 한일전’과 ‘VSL The Fist 시즌3 파이널 라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철권7 FR 대회를 꾸준히 진행해온 트위치는 지스타 2016 현장에서 한국과 일본의 이벤트전과 VSL The Fist의 마지막 승부를 통해 지스타의 마지막을 철권7 FR로 장식할 계획이다. 

 

11 20일 철권7 FR 데이의 포문은 ‘강철주먹 한일전’이 연다. 철권7 FR은 일본의 반다이 남코가 제작했으며, 일본은 철권7 FR에서 한국을 꾸준히 위협하고 있다 

 

이번 한일전에는 2016 투신제 준우승에 빛나는 ‘타케(주캐릭터:브라이언), 철권7 FR 제작사인 반다이 남코의 ‘반쵸(주캐릭터:-7), 일본 세계대표 선발전 여성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타노카와(주캐릭터:샤오유)’가 출전하게 된다 

 

특히 한국 대표는 ‘무릎’ 배재민, MBC’ 이상민을 비롯해 여성 선수로 ‘행복해져볼까’ 권다애가 출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철주먹 한일전’은 총 3세트로 진행이 되며, 각 세트는 3 2선승이다. 승리한 국가에게는 200만원, 패배한 국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각 세트에서 승리한 선수에게는 10만원의 추가 승리 수당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전인만큼 2:0으로 승리 국가가 확정되더라도 정해진 3세트까지 모두 진행이 될 예정이다.

 

한일전이 종료되면 곧바로 VSL The Fist 시즌3의 마지막 라운드가 진행된다. 지난 12일 진행된 8강을 통해 ‘세인트’ 최진우, MBC’ 이상민, ‘고래밥’ 강수신, JDCR’ 김현진이 4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 

 

4강에서는 ‘세인트’ 최진우 vs MBC’ 이상민, ‘고래밥’ 강수신’ vs JDCR’ 김현진의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4강이 끝난 뒤에는 3, 4위전 그리고 결승전이 연달아 진행된다. 우승자는 200만원, 준우승자는 100만원의 상금을 차지하게 된다. JDCR’ 김현진의 3연속 우승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EVO 2016 우승자 ‘세인트’ 최진우의 거센 도전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강철주먹 한일전’과 ‘VSL The Fist 시즌3 파이널 라운드’는 지스타 기간 동안 VSL The Fist 전용 채널과 트위치 코리아 지스타 전용 채널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