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첫 로케테스트 진행..파워크래쉬,레이지아츠등 신규시스템 도입

철권7, 첫 로케테스트 진행..파워크래쉬,레이지아츠등 신규시스템 도입

M 싸이프랜 0 1649 0
지난 주말 철권7의 첫 로케테스트가 일본에서 진행되어 베일에 싸여 있던 철권7의 게임시스템의 세부사항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먼저 파워크래쉬는 공격도중 상대방에게 공격을 받아도 끝까지 공격할수 있는 시스템이다. 즉, 파워크래쉬는 일종의 슈퍼아머 상태로 상대방에게 공격을 제한없이 사용할수 있으나 파워크래쉬 발동중에 받는 데미지는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된다.

또한 철권7에 새로 추가된 시스템인 레이지아츠 시스템은 체력게이지가 레이지 상태일때만 발동시킬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통 아케이드 게임에서 거론되는 초필살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1라운드당 1번만 사용가능하다. 또한 레이지아츠는 캐릭터 마다 고유의 발동 커맨드가 존재하며 게임의 승패를 결정짓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로케테스트 현장에는 '철권' 시리즈의 개발자인 하라다 카츠히로 PD가 현장을 방문해 유저들의 의견을 듣기도 했다.

하라다PD는 트위터 및 니코동 인터뷰를 통해 "일반적인 로케테스트는 게임이 거의 완성된 후 인컴 테스트나 회전율을 측정해 시스템을 조절하려는 목적이 강하지만, 변경의 여지가 많이 남아 있는 개발 중간단계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철권7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