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팔레트공지사항

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EMR, 닥터팔레트 2.0 출시

메디블록 제품

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EMR, 닥터팔레트2.0을 소개합니다.

오는 9월30일, 새로운 닥터팔레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수준의 속도, 디자인, 사용성을 모두 갖춘 닥터팔레트2.0을 만나보세요. 닥터팔레트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유연한 업무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진료차트와 실시간 연동되는 모바일 EMR로 간편하게 차트를 조회하고, 환자의 환부 사진 등을 찍어 바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닥터팔레트는 막힘없이 빠릅니다. 닥터팔레트는 웹 기반으로 서버를 별도로 구축하지 않아도 되며, 다운로드, 업그레이드를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병원에 계시는 모든 의료진에게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환자를 위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의료환경을 조성해 드립니다.

닥터팔레트는 의료진과 환자 모두를 생각합니다.

환자를 돌보는 일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환자에게 더 깊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전에 없던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 2.0을 만들었습니다. 의료인의 시각에서 업무의 흐름에 맞춰 기능을 배치해 진료 효율을 극대화한 솔루션입니다.

닥터팔레트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닥터팔레트를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병원 의료 산업 박람회인 ‘K-HOSPITAL FAIR 2021’에서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메디블록은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통해 ‘닥터팔레트’ 와 ‘메디패스’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부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메디블록 부스에서 각각의 서비스 경험 제공에 그치지 않고 의료진 전용 EMR 프로그램 ‘닥터팔레트’와 환자 중심 앱 ‘메디패스’가 함께 연동된 형태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도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메디블록은 박람회 마지막 날인 10월 2일, 의료 관계자를 대상으로 최대 150명이 참관할 수 있는 대규모 세미나를 개최해 ‘IT 발전이 가져올 헬스케어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5개의 세션을 진행합니다.

출처 : K-HOSPITAL FAIR 2021

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EMR, 닥터팔레트 2.0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닥터팔레트 보러가기

Tags:
4.8 10 votes
Article Rating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글에 대한 질문,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8 Comments
가장 오래 전
최신 최고인기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김상권
김상권
2 년 전

메디블록화이팅

메디웨건
관리자
Reply to  김상권
2 년 전

안녕하세요, 김상권님. 응원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이상희
이상희
2 년 전

정말 애쓰셨습니다, 메디팀!^^

부디 이번 세미나에 ‘닥터팔레트’와 ‘메디패스’의 실제 활용과 운용에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공유축제’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 현재 국내에서도 페O코인 등 다수의 코인이 보상/결재에 실사용되고 있으므로 우리 ‘메디토큰’ 역시 사업초기 설계한대로, 두 앱에서의 리워드와 결재에 실제운영 퍼모먼스 역시 반드시 소개하리라 기대하겠습니다.

메디블록은 궁극적으로 의사와 환자가 ‘닥터팔레트’와 ‘메디패스’로써 ‘메디토큰’을 공정히 보상받고 그로써 진료비와 약제비를 실제결재할 수 있는 진정한 메디피디아의 세상을 구현할 것이니 말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메디웨건
관리자
Reply to  이상희
2 년 전

안녕하세요, 이상희님. 응원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최용국
최용국
2 년 전

사업제안 어디다하나요?

메디웨건
관리자
Reply to  최용국
2 년 전

안녕하세요, 최용국님. 메디블록 웹사이트 하단 form을 통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medibloc.co.kr) 감사합니다.

jisuk yang
jisuk yang
2 년 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메디웨건
관리자
Reply to  jisuk yang
2 년 전

안녕하세요, jisuk yang 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위버케어 공식블로그, 위버로그(Weavrlog)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