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8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1 gy또르 0 123
도움부탁!
S8주는 이벤트인데....
제 추천코드로 삼성페이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코드가 많이 쌓일수록 순위가 올라가는 이벤트에요
안드로이드 폰이면 삼성폰 아니어도 삼성 페이 미니로 된다니,
추천인 코드란에 입력하시고, 가입해주시면
1000포인트 적립 받으실 수 있으니, 받아가시공..
추천 가입자 많으면, 제가 삼성 S8을 받게 된다는… ㅋㅋㅋ
뭐. 가입하시고 여러분들도 참여하셔서 S8이나 기어S3 프론티어 노려보세요.

8명한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S8 준답니다. 기어는 무려 80명 ㄷㄷㄷ
저는 S8이 목표라서 혹여나 도움받아 기어S3이나 상품권 당첨되면
무조건 자게이에 공유하고 필요한 분께 기부할께요

도와주세요! 대박입니다.저의 추천 코드는 [RAQF3E]
저 아직도 2G폰 써요! 진심!! 갖고 싶어서…엉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자유게시판 입니다. M 싸이프랜 03.25 1252
[싸이프랜닷컴]사이트 리뉴얼이 완료되었습니다. M 싸이프랜 02.11 1427
421 티맵이랑 티전화는 안 지우게 되더군요 댓글1 3 xormrxovnd 3일전 9
420 말로 주소 찍으니 핵 편하네요 ㅎㅎ 3 xormrxovnd 4일전 260
419 드디어 아이폰8 출시! 이번에도 당연 SKT로 개통! 2 현재태연 5일전 332
418 해외여행시 기내 피부관리 5가지 꿀팁 1 스페셜원 6일전 11
417 ㅋㅋ 재밌는 놀이기구 같은 티움 3 xormrxovnd 6일전 119
416 요즘 내가 빠져있는 아이돌 (나도 나이를 먹..) 1 몽몽이 10.12 30
415 ㅋㅋㅋㅋㅋ 무서운 건지 재밌는 건지 3 xormrxovnd 10.01 44
414 집나가면...개...고...ㅅ 1 뮈야옹2 09.29 39
413 울프에 이어 뱅까지 ㅋㅋ 3 xormrxovnd 09.27 297
412 경기영상이 더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3 xormrxovnd 09.26 449
411 ㅋㅋㅋ 부천역 타코야끼는 핵존맛 3 xormrxovnd 09.25 289
410 구구단의 롤실력? ㅋㅋㅋ 3 xormrxovnd 09.20 464
409 5g 할로윈 공포 체험 재밌겠네요 ㅎㅎㅎ 3 xormrxovnd 09.18 693
408 ㅋㅋㅋ 구구단 vs T1 경기 이벤트 했네요 3 xormrxovnd 09.14 545
407 롤과 구구단의 스페셜 롤 매치 3 xormrxovnd 09.13 421
406 4% 인 게 좀 메리트이긴 하네요 3 xormrxovnd 09.11 600
405 ㅋㅋㅋ 이걸 매치라고 부를 수 있는 걸까요 3 xormrxovnd 09.08 587
404 롤 하는 여자연예인 (Feat. SKT 이웃기웃 캠페인) 2 현재태연 09.08 486
403 ㅋㅋㅋ 절묘한 말장난? 3 xormrxovnd 09.05 441
402 나중엔 더 저렴해질 듯 3 xormrxovnd 09.04 102
401 다음주부터 사전 예약 시작 3 xormrxovnd 09.01 523
400 최근에 팔로우한 여신 3 xormrxovnd 08.31 443
399 빅스비 명령어 단어 한 개로 압축하는 꿀팁!! 1 gy또르 08.31 162
398 역시 누가 드느냐가 중요한 듯 3 xormrxovnd 08.29 411
397 GS25 많이 가는 분 계신가요? 1 USB선풍기 08.28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