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액션 애니메이션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 4월 10일 오늘 개봉

M 싸이프랜 0 739 0
2009년 가정용 게임으로 발매된 액션 게임 [베요네타]를 원작으로 한 극장용 애니메이션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기억을 잃은 마녀 ‘베요네타’가 자신을 공격하는 천사들과의 한 판 승부를 보여주는 액션 애니메이션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가 드디어 4월 10일 오늘 개봉해 그 실체를 공개한다.

관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화려한 비주얼의 액션 애니메이션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는 2009년 가정용 게임으로 발매된 액션 게임 [베요네타]를 원작으로 한 극장용 애니메이션이다.

액션 게임 [베요네타]는 기존의 액션 게임과 달리 끝없이 펼쳐지는‘논스톱 클라이맥스 액션’과 맨손 격투와 무기 공격 등의 스타일리쉬한 액션, 그리고 ‘인류를 지키는 마녀 대 인류를 공격하는 천사’라는 선악이 역전된 세계관 등 수많은 매력적인 요소들로 일본 게임 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액션 게임 [베요네타]를 <바질리스크>, <아프로 사무라이> 등을 통해 꼼꼼하고 디테일한 액션을 선보인 키자키 후미노리가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간츠>, <아프로 사무라이> 등을 제작해 일본에서 유명한 애니메이션 회사로 자리매김한 ‘곤조’의 제작이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를 기대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비주얼의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는 4월 10일 오늘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양한 게임상을 수상한 인기 게임 [베요네타]를 원작으로 <바질리스크>, <아프로 사무라이> 키자키 후미노리의 액션 애니메이션 <베요네타-블러디페이트>이 4월 10일 오늘 개봉해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