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시, 김태균 감독,장혁,조보아 서울-대전-천안 무대인사 확정

M 싸이프랜 0 3277 0
사랑이라는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가 개봉 주 주말인 4월12일(토)과 13일(일)  서울-대전-천안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개봉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영화계 주요 셀럽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높은 평점을 기록한 <가시>는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며 폭풍 흥행을 예감케 한다.

이에 힘입어 <가시>의 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주말인 4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서울-대전-천안 지역 관객들을 직접 만나 애정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태균 감독과 장혁, 조보아가 참석할 4월 12일(토)에는 CGV 용산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용산, 메가박스 신촌, CGV 신촌,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롯데시네마 합정, CGV 상암에서 진행되며 4월 13일(일)에는 CGV 대전, 롯데시네마 대전, 메가박스 대전, CGV 대전터미널, CGV 천안펜타포트, 메가박스 천안, 천안 야우리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한순간의 설렘으로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체육교사 준기(장혁)와 그에게 찾아온 겁 없는 소녀 영은(조보아)이 키워가는 위험한 감정과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

서울-대전-천안 지역 무대인사 소식은 영화를 기다려 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했다. 순수해서 더욱 치명적인 사랑을 그린 <가시>는 서울-대전-천안 관객들과의 만남을 통해 흥행 열기가 한층 고조될 것이다.

평범한 일상을 살던 남자(장혁)에게 찾아온 겁없는 소녀(조보아), 그리고 시작된 사랑이란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