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300만 돌파...배우-제작진 특별 인터뷰 영상 공개

M 싸이프랜 0 671 0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탄탄한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3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지:0}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300만 관객을 돌파, 개봉 3주차임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4/14(월) 누적관객수 3,324,500) 이로써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2014년 국내 개봉작 중 <겨울왕국>, <수상한 그녀>에 이어 흥행 순위 3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북미에서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흥행 신기록은 계속되고 있다. 2014년 신작 가운데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것. 여기에 로튼 토마토 지수 역시 89%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전세계가 인정한 웰메이드 히어로 무비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배우와 제작진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300만 돌파를 기념하며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펼쳐지는 강도 높은 액션을 위해 배우들의 치열한 준비부터 한국과의 특별한 인연까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캡틴 아메리카는 토니 스타크와 달리 말이 별로 없는 캐릭터다. 액션으로 보여준다.” 라는 안소니 루소 감독의 재치 넘치는 답변은 물론, “봉준호 감독과의 작업은 훌륭한 경험이었다”라며 크리스 에반스의 <설국열차> 촬영 소감까지 특별한 인터뷰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돋군다.

{이미지:1}


특히, 마지막에 두 감독이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국말로 “대박!”이라고 외쳐 한국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까지 느낄 수 있다. 이렇듯 전세계를 사로잡은 최강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400만 관객을 향해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300만 관객을 돌파,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