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시,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B컷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1414 0
사랑이라는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제공: ㈜노버스미디어코프, ㈜인벤트스톤│제작: (유)브이에스1호문화산업전문회사, ㈜캠프비, ㈜뱅가드스튜디오│배급: 인벤트 디│감독: 김태균│출연: 장혁, 조보아)가 미공개 B컷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심장을 파고드는 치명적인 서스펜스 멜로 <가시>가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장혁과 조보아의 커플 포스터, 장혁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처음으로 선우선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B컷 포스터는 세 사람의 엇갈린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먼저 첫 번째 B컷 포스터는 영은(조보아)의 얼굴을 거칠게 잡은 준기(장혁)의 손길에도 행복해하는 영은의 표정이 인상적이다.

이에 반해 준기의 무표정한 눈빛은 영은의 잔혹한 집착으로부터 절대 벗어날 수 없는 막막함이 느껴진다. 여기에 “선생님도 나 사랑하잖아요..”라는 강렬한 카피는 준기를 향한 영은의 순수한 사랑이 초래할 맹목적인 집착을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새로 공개된 장혁의 캐릭터 포스터는 겁 없는 소녀 영은의 당돌한 고백에 잠시 흔들렸던 준기를 그리고 있다. “처음으로 심장이 뛰었어...”라는 카피는 한 순간 설레였던 준기의 위험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준기의 아내 서연(선우선)의 B컷 포스터도 공개됐다. 서연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이번 B컷 포스터는 불안에 떠는 듯한 인물의 표정과 불안정한 눈빛을 통해 서스펜스라는 장르에서 오는 긴장감을 표현하고 있고, “넌 장난감이었을 뿐이야”라는 충격적인 카피는 서연의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며 보는 이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이번 미공개 B컷 포스터의 공개는 <가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평범한 일상을 살던 남자(장혁)에게 찾아온 겁없는 소녀(조보아), 그리고 시작된 사랑이란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