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랜드 피아노,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오늘 대개봉

M 싸이프랜 0 673 0
일라이저 우드와 존 쿠삭의 만남과 클래식 스릴러라는 독특한 장르로 관심을 모아온 클래식 스릴러 <그랜드 피아노>(수입: ㈜코리아스크린/ 배급: ㈜미디어데이)가 오늘 전격 개봉한다.

뉴욕타임스, 롤링 스톤 등 해외 주요 매체부터 국내 매체 및 평단의 극찬까지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영화 <그랜드 피아노>가 드디어 오늘 관객들과 만난다.

<그랜드 피아노>는 5년 만에 복귀한 천재 피아니스트가 누구도 완벽히 소화할 수 없는 전설의 곡 ‘라 신케트’를 연주하지 않으면 부인과 자신을 죽이겠다는 협박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클래식 음악이 가미된 스릴러라는 색다른 장르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일라이저 우드와 <아이덴티티>, <2012>의 존 쿠삭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눈길을 끌며, 각 세대를 대표하는 두 연기파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연기 앙상블로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개봉 전 주말에는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검 1위를 장악하고,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기도 했다. 팝피아니스트 신지호의 “2014년을 장식할 최고의 영화 중 하나!”라는 극찬을 비롯해 영화 전문 기자와 평론가, 클래식 전공자들의 열띤 지지까지 받으며 작품에 대한 높은 신뢰감을 쌓아온 영화 <그랜드 피아노>는 캐스팅부터 독특한 소재와 장르, 아름다우면서도 서스펜스를 고조시키는 클래식 음악까지 모든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춘 4월 필견 영화로 주목 받으며, 올 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을 고품격 서스펜스의 향연으로 초대한다.

일찍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클래식 스릴러 <그랜드 피아노>는 오늘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