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쇼트피스,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드디어 오늘 개봉

M 싸이프랜 0 1627 0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극강의 애니메이션 <쇼트피스>가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신비스러운 [오프닝 애니메이션]부터 [구십구], [화요진], [감보], [무기여 잘 있거라]로 구성된 애니메이션 <쇼트피스>가 드디어 4월 17일, 오늘 개봉한다.

<쇼트피스>는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키라>, <스팀보이> 등으로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을 한 오오모토 카츠히로 감독이 7년만에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86회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부문 노미네이트, 제16회 퓨처필름영화제에서 플래티넘 대상 특별 언급부문 수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해외 영화제 수상 및 특별 초청 상영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만큼 그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애니메이션계의 군계일학으로 자리매김한 <쇼트피스>. 이런 <쇼트피스>는 오오토모 카츠히로 감독이 선사하는 대규모 화재 장면의 역동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일본의 과거와 미래, 민화와 민담, 공상 과학까지 다양한 이야기들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애니메이션 감독들이 모여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로 재패니메이션의 정점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쇼트피스>는 4월 17일, 오늘 대개봉하여 롯데시네마 검단, 누리꿈, 서울대입구관, 인덕원, 황학관에서 만날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