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스트 메신저, 박진감 넘치는 30초 예고편 대공개

실수로 소울폰 안에 갇혀 있던 저승사자와 영적인 능력을 지닌 소년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오리엔탈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구봉회 제작: ㈜스튜디오 애니멀 / 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메인 예고편 공개 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순도 100% 국산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압도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온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저승과 현세를 이어주는 존재들”이라는 호기심을 불러모으는 문구를 시작으로 령을 다루는 저승사자인 ‘강림도령’과 령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소년 ‘꼬마강림’, 두 주인공의 각기 다른 능력과 개성을 화려하게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강림도령’이 ‘꼬마강림’을 향해 “이 시간 이후로는 이쪽 세계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라며 인간이 넘볼 수 없는 저승 세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 두 사람이 이후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강림도령’을 쫓던 ‘사라도령’이 ‘강림도령’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팽팽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과 상상을 뛰어넘는 능력을 가진 령들이 서로 대결을 펼치는 장면들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5월, 당신이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라는 강렬한 카피까지 더해지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판타지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저승과 현재를 넘나드는 절체절명의 대결을 생생하고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낸 SF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는 오는 5월 22일 개봉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