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메인 포스터 공개와 2차 티켓 오픈 예고

M 싸이프랜 0 3927 0
뮤직씨어터로 만나는 발칙한 코믹 로맨스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이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2차 티켓 오픈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뮤직씨어터로 만나는 발칙한 코믹 로맨스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이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4월 29일(화) 2차 티켓 오픈을 확정지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 1차 티켓오픈 첫 날,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인터파크 공연 금일 예매순위에서 연극 부문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와 같은 열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격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티저 포스터와 같은 컨셉의 실사판 버전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름다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정인’의 앙다문 새빨간 입술은 당장이라도 독설을 내뿜을 듯 아슬아슬하다.

또한 선글라스에 비친 남편 ‘두현’의 고뇌하고 괴로워하는 모습과 정열의 빨간 장미꽃을 든 카사노바 ‘성기’의 미소는 두 남자의 상반된 매력을 예고한다.

첫 번째 포스터는 도도한 정인 역의 ‘류현경’과 남편 두현 역의 ‘김재범’ 그리고 카사노바 성기 역의 ‘김도현’의 환상의 하모니를, 좌우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는 두번째 포스터는 달콤한 독설녀 정인 역의 ‘심은진’과 소심한 두현 역의 ‘전병욱’ 그리고 성기 역의 ‘조휘’의 색다른 만남으로 기대를 고조시킨다.

새로운 매력의 실사판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오는 4월 29일(화) 오후 2시에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2014년 대학로를 사로잡을 발칙한 코믹 로맨스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오는 5월 5일부터 6월 29일까지 두 달간 공연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