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간중독 송승헌,김대우 감독의 고품격 '바자'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4088 0
2014년 가장 파격적인 멜로 <인간중독>의 주연배우 송승헌과 김대우 감독의 고품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고품격 파격 멜로. 개봉 전, [바자]와 함께한 고품격 화보를 통해 2014년 가장 뜨거운 두 남자 송승헌과 김대우 감독의 환상적인 호흡을 엿볼 수 있다.

송승헌은 대한민국 대표 조각미남배우라는 타이틀답게 올블랙과 올화이트 의상을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진한 남자의 향기를 풍겼다. 특히 의상 밖으로 드러나는 탄탄한 몸매는 <인간중독>에서 보여줄 엘리트 군인으로서의 멋진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김대우 감독 또한 부드럽지만 강한 거장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송승헌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감탄을 자아낸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탄탄한 호흡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생애 첫 파격 연기 변신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승헌은 "무엇보다 감독님에 대한 신뢰가 커서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감독님과 함께 작품을 하면서 영화를 만들어가는 재미란 게 이런 거구나 하는 걸 제대로 느껴봤다."라고 전하며 김대우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를 비추었다.

김대우 감독 또한 배우 송승헌의 첫 인상에 대해 "송승헌씨를 처음 미팅했을 때, ‘단단하고 고집 있어 보이는 콧날과 입매는 천생 군인인데 어딘지 우울해 보인다’ 라는 시나리오 첫 장의 진평에 대한 묘사가 바로 떠올랐다."고 말하며 ‘진평’ 역에 송승헌이 아닌 다른 배우는 상상할 수 없음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렇듯 첫 만남부터 이미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송승헌과 파격 멜로의 독보적 흥행신화 김대우 감독의 결정적 만남은 <인간중독>의 품격이 다른 완성도를 예상케 한다.

올 봄, 유일한 고품격 파격 멜로 <인간중독>은 5월 15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진한 사랑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