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 한 수, 1차 예고편 첫 공개만으로 온라인 완벽 장악하며 7월 최고 기대작 등극

M 싸이프랜 0 558 0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 최고의 캐스팅과 시원한 액션쾌감으로 2014년 여름, 한국영화의 한 수가 될 범죄액션영화 <신의 한 수>가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지 채 6시간도 지나지 않아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공동제작: ㈜아지트필름 | 개봉: 7월)

바둑과 액션의 조합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로 구성된 화려한 멀티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신의 한 수>의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이 지난 12일(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공개 된지 6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전쟁을 그린 액션영화.

드디어 베일을 벗은 <신의 한 수>의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액션 레전드로 인정받은 배우 정우성의 명불허전 화려한 액션과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배우 정우성의 완벽한 열연을 엿볼 수 있어 반갑다. 더불어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이 저마다의 개성을 뿜어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의 한 수> 1차 예고편은 지난 9일 <끝까지 간다>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선균이 정우성의 액션을 극찬해 ‘영화 신의 한 수’와 ‘신의 한 수 예고편’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어 한동안 <신의 한 수>를 향한 열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정우성의 액션이라니… 진짜 압도적! 빨리 보고 싶어요!!!”(anni****), “캐스팅부터 대박 스멜… 올 여름 기대되는 영화 한 편 나왔네”(jjy****), “정우성 액션 완전 기대된다. 포스터 보고 포스 장난 아님”(파란만****), “이렇게 스릴 넘치는 바둑이라니 상상도 못했어ㅋㅋㅋ 영화 색감도 죽이는 듯 완전 기대!!!”(pigl****) 등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바둑과 액션의 절묘한 조합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어 신선한 소재와 시원한 액션 쾌감이 만난 올 여름, 최고의 오락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첫 공개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실감케 한 영화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의 스릴 넘치는 세계를 다룬 범죄액션영화로 2014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