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이힐' 차승원, 부드러운 눈빛과 남성적인 매력을 담아낸 하이컷 화보공개

M 싸이프랜 0 4339 0
2014년 가장 슬프고 강렬한 ‘감성 느와르’의 탄생을 알린 영화 <하이힐>의 차승원이 부드러운 눈빛과 남성적인 매력을 담아낸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하이힐>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로 결심한 순간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강력계 형사 ‘지욱’의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

대한민국 대표배우 차승원이 [하이컷] 화보를 통해 20년 차 배우의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여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남자들의 ‘워너비’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오랜만에 패션화보를 선보인 차승원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완벽한 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영화 <하이힐>에서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지욱’ 캐릭터로 강렬한 액션은 물론 짙은 페이소스 담긴 감성 연기를 선보일 차승원은 이번 [하이컷] 화보에서 가장 ‘차승원’다운 자연스러움 속에 독보적인 스타일과 특유의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그는 “<하이힐>은 여태까지 찍은 영화와 굉장히 다르다. 차승원의 의외의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하며 <하이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차승원만의 범접할 수 없는 클래스를 과시한 화보와 그의 진솔한 인터뷰는 5월 16일 발행되는 [하이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4년 가장 슬프고 강렬한 ‘감성 느와르’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하이힐>은 오는 6월 4일, 관객들을 찾는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