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간중독,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입소문 타고 2주차 흥행 노린다!

M 싸이프랜 0 574 0
5월, 단 하나의 파격 멜로 <인간중독>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고품격 파격 멜로 <인간중독>이 개봉 첫 주 전국 관객 445,490명, 누적 관객 646,883명을 동원하며, 5월 셋째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5/19 오전 7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이 같은 결과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라는 제약과 동시기 경쟁작인 <고질라>, <트랜센던스>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뛰어넘은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색,계>의 주말스코어(280,243명)보다 2.3배 달하는 스코어를 기록한 것으로 파격 멜로의 흥행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로써 김대우 감독은 <음란서생>, <방자전>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연속 흥행 질주를 달리며 ‘19금 멜로의 흥행신화’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5월 단 하나의 파격 멜로 <인간중독>은 언론, 스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열기 속에 전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5월 14일(수) 개봉 이후, 꾸준히 스코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인간중독>은 이처럼 날로 뜨거워지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주말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이번 주 평일 조조 무대인사, 주말 부산/대구 무대 인사 등 직접 관객들을 찾아가며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5월 셋째 주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수성하며 파격 멜로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써가는 <인간중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