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익스트랙티드, 최고의 몰입도 & 긴장감 넘치는 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655 0
살인 혐의 마약 중독자의 기억 속에 갇혀버린 천재 과학자의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영화<익스트랙티드>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긴장감 넘치는 보도 스틸을 전격 공개 했다.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는<익스트랙티드>의 스틸이 공개됐다.  천재 과학자 톰(사샤 로이즈)은 사람의 기억을 살펴볼 수 있는 기계를 발명하고 거대 투자자들 앞에서 시연을 열게 된다.

그러나 시연회 당일 투자자가 교정국 관계자이며 실험 대상자는 여자친구를 살해한 마약 중독자 앤서니(도미닉 보가트)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교정국에 의한 앤서니의 강제 실험 참여를 이유로 시연 하지 않으려 하지만 뱃속에 있는 아기와 사랑하는 아내 생각에 결국 실험을 강행하게 된다.

톰은 앤서니의 기억 속으로 들어가 살인 여부를 확인하고 빠져 나오는 과정에서 시스템 오작동으로 그의 기억 속에 갇히게 되는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며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흥미진진함으로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한다. 

뇌에 저장된 기억을 추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영화에 대한 재미와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예고하는 <인스트랙티드>는 <인셉션>, <소스 코드>를 이을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오는 6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