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그녀,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리뷰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4588 0
제86회 아카데미시상식, 제71회 골든글로브시상식 등 전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올해의 가장 독창적인 로맨스’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영화 <그녀>가 개봉 후 관객들과 오피니언 리더의 끊임 없는 극찬 속에 감성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할리우드의 대표 비주얼리스트 감독 스파이크 존즈의 신작 <그녀>는 외로운 대필 작가가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며 성장하는 매력적인 ‘그녀’를 만나 사랑과 소통에 대해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 러브스토리이다.

개봉 전부터 아카데미시상식 수상작으로 화제에 올랐던 영화 <그녀>는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접했던 각종 언론 매체를 비롯한 오피니언 리더들의 끊임 없는 찬사와, 개봉 후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그녀>의 리뷰 포스터는 이러한 언론 매체의 지지와 영화 감상을 전면에 배치하여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공감을,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영화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메인 포스터의 강렬한 다홍색과 보색을 이루는 이미지의 리뷰 포스터는 영화의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냈다. 또한 “아름답다. 단연코 올해의 영화 중 하나_허핑턴포스트 김도훈 기자”, “한없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펼쳐낸 놀라운 멜로 영화_헤럴드 경제 이형석 기자”, “어디 하나 흠 잡을 데 없이 훌륭하다_매거진 M 장성란 기자”, “잠자고 있던 감성이 깨어나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할 영화!_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무엇인지를 느낄 수 있는 공감각적인 영화_김봉석 평론가” 등 ‘공감형 아트버스터’에 걸맞은 수많은 리뷰들은 영화 <그녀>가 담고 있는 사랑과 소통,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간접적으로 전하며 영화가 주는 여운을 대신 표현한다.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며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와 더불어 전체 박스오피스 순위를 역주행하는 등 공감형 아트버스터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그녀>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