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몬스터즈, 차원이 다른 SF 재난영화 드디어 오늘 개봉

M 싸이프랜 0 1346 0
<고질라>의 헐리우드 리메이크작을 연출한 ‘가렛 에드워즈’의 또 다른 괴수영화로 주목 받아 온 <몬스터즈>(수입/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가 오늘 드디어 개봉한다.

차원이 다른 SF 재난 영화를 예고하는 예고편과 새로운 괴수영화를 예고하는 특별영상이 공개된이후, 각각 조회수 5만건과 15만건을 넘어서는 관심을 모은 <몬스터즈>가 오늘 5월 29일 개봉한다. 

<몬스터즈>는 우주탐사선의 불시착 이후, ‘감염구역’으로 선포되어 폐허가 된 멕시코 지역에 ‘괴생명체’와 함께 남겨진 두 남녀의 위험한 횡단을 그린 SF재난 영화.

<몬스터즈>의 연출을 맡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영국 아카데미상과 에미상 등을 수상한 다양한 TV시리즈의 시각효과를 담당해 온 애니메이터의 경력을 살려 <몬스터즈>의 촬영과 연출, CG까지 맡아 외계 생명체 감염구역에 대한 현실적인 모습을 완성시키고, ‘인간’과 ‘괴물’의 공존 메시지를 전한다.

102회 미국비평가 협회상, 43회 시체스국제영화제 특수효과상, 64회 에든버러국제영화제 신인감독상에 이어 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감독상을 휩쓸며 해외 유수영화제는 물론, 국내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영화 내내 관객을 집중하게 한다. 감독은 경외심이 들게한다.–로저 에버트’, ‘젊은 영국감독의 경이롭고 분위기 있는 데뷔작. –뉴욕 타임즈’, ‘머리를 강타하는 충격적인 작품. –스타 트리뷴’.  ‘스릴 넘치고 감동적이다. 반드시 봐야 한다. –선데이 미러’ 등 외신들의 쏟아지는 극찬은 <몬스터즈>를 꼭 봐야 하는 이유를 더하고 있다.

<고질라> 가렛 에드워즈가 연출을 맡아 괴수영화 중 가장 현실적인 괴물을 탄생시킨 <몬스터즈>는 오늘 개봉,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SF 재난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