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 2018년 3월 개봉 확정..1차 예고편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의 속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2018년 3
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예거’의 압도적 위용만으로도 팬들의 열광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인류의 재앙이 되어버린 외계 몬스터 ‘카이주’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지구의 참상과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1차 예고편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상 초유의 메가톤급 사이즈로 전율을 자아냈던 초대형 로봇 ‘예거’의 새로운 등장은 한층 더 강력하게 진화한 외계 몬스터 ‘카이주’와 역대급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거대 로봇 ‘예거’와 혼연일체가 된 파일럿들의 폭발적인 액션과 모든 것을 건 총력전은 “반격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018년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퍼시픽 림>의 연출가 길예르모 델 토로가 제작과 각본을 맡아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어벤져스>의 각본가 자크 펜의 합류와 [스파르타쿠스] 시리즈의 각본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던 스티븐 S. 드나이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흥미를 더한다.

또한, 거대 로봇 ‘예거’를 조종하는 파일럿으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수어사이드 스쿼드> 의 스콧 이스트우드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존 보예가 등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의 총출동해 2018년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사상 초유의 메가톤급 사이즈로 역대급 스펙터클을 담아낸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2018년 3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