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시리즈 모두 오프닝 1위 올킬

M 싸이프랜 0 27 0
풍성한 웃음과 감동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영화라고 평가 받고 있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2/8(목) 개봉 첫 날 압도적인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오프닝 스코어 97,036명,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113,443명 보다 더 높은 수치로, 이로써 <조선명탐정> 시리즈 3편 모두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또 하나의 진기록을 갖게 되었다. 1편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2편 역시 3주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흥행 기록을 남겼고, 이번 3편의 1위 달성으로 <조선명탐정>이 대한민국 최고의 시리즈라는 것을 스스로 입증해낸 셈이다.

또한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맥스무비에서 예매 관객 677명을 대상으로 이메일 설문조사를 한 결과, 31%에 해당하는 관객들이 설 연휴에 가장 예매하고 싶은 영화 1위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꼽았다. 설문을 진행한 맥스무비 측 역시 “1편보다 2편 때 가족관객층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3편에서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덧붙였다. 설날 연휴를 일주일 앞둔 지금,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볼 수 있는 대표 영화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몰고 있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올해 역시 ‘설날엔 명탐정’이라는 명성을 제대로 입증해 보일 것으로 보인다.

시리즈 모두 개봉 박스오피스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한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