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극장판 레이디버그’ 1월 25일 개봉 확정

M 싸이프랜 0 62 0 0

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이디버그’ 시리즈가 두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오는 1월 25일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의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악당들로부터 지구를 지켜내는 당당한 소녀 히어로 ‘레이디버그’가 스펙터클한 액션과 화려한 비주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는 새로운 작품으로 극장가에 돌아온다. ‘레이디버그’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한국의 삼지애니메이션, 프랑스 자그툰(Zagtoon)과 메소드 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의 도에이 애니메이션(TOEI)까지 한국-프랑스-일본 3개국의 대표 제작사가 협업한 1000만불 규모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전 세계 120여개 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첫 방영 이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극장판 개봉, 가족 뮤지컬,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지면서 다양한 팬덤을 형성하는 등 놀라운 성공을 거뒀다. 특히 최근 방영된 새로운 시즌 또한 프랑스에서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열풍과 함께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월 말 개봉을 앞둔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은 낮에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위기의 순간이면 최강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 악당 호크모스와 한층 강력해진 악당들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특급 작전을 다룬 히어로 어드벤처다. 특히 이번 극장판은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를 비롯해 뛰어난 영상미와 섬세한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제공해 어린이는 물론, 성인 관객들까지도 만족시킬 예정이다. 1월 25일 대개봉.

소녀 히어로 레이디버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예고편에는 더욱 역동적이고 파워풀해진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히어로로 변신하기 위한 “변신, 레이디버그! 변신, 블랙캣!” 대사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미라클스톤의 비밀과 베일에 싸인 악당 호크모스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 새로운 악당들과 결투를 벌이는 장면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반면, 댄스파티에서 마리네뜨와 아드리앙이 함께 춤추는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검은 나비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주문을 외치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모습도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인다.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준비됐다. 미라큘러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raculouskorea)을 ‘좋아요’ 한 후, 시사회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태그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통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은 오는 1월 25일 개봉해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레이디버그의 새로운 시즌 또한 올해 상반기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랑스 자그툰, 메소드 애니메이션과 삼지애니메이션의 또 다른 글로벌 프로젝트 ‘작 스톰(ZAK STORM)’도 2018년 상반기 국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코미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애니메이션 ‘작 스톰’은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액션과 동료와 함께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