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THE KING'S LIFE) 100% 무료 에어드랍, 출금 조건 매달 1%)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KING (THE KING'S LIFE) 100% 무료 에어드랍, 출금 조건 매달 1%)

재테크마스터풍운 0 329

The king's life는 아마도 방장이 한국에서는 또 처음으로 소개하는 프로젝트일 것 같습니다.

럭셔리 라이프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로서 모두 무자가 되자라는 컨셉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현재 사용자가 이미 2백만명이 다 되어갈 정도로 해외에서는 엄청난 인기가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에어드랍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들은 에어드랍 받은 토큰의 1%를 매달 출금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 빼려면 100달 걸리겠네요. ㅋㅋ

방장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 ICO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상장 시 초기 물량이 쏟아질 것을 염려해서 락업 같은 조건을 걸어 놓은 것 같습니다.

물론 우리 같은 무료 참여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그 만큼 확실한 프로젝트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알려지지 않은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빨리 참여합시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https://thekingslife.com/register?referralcode=oxNCKwx

메일 주소 입력하고 캡차 풀고 노란 배너 클릭

메일함 링크 클릭

각 정보 입력하고 캡차 풀어주고 업데이트 클릭

신규 회원은 1250개의 토큰을 받게 됩니다.

초대를 하여 좀 더 받은 토큰을 획득 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드랍 받은 토큰을 출금하는 것은 아직 활성화 되지 않았으며 ico 8단계가 끝나면 출금이 활설화 될 것 같습니다.


상세 설명 하단 참고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085208289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