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W 밈코인 무료 에어드랍 (테스트넷), 마감 : 26일 22시간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PEEW 밈코인 무료 에어드랍 (테스트넷), 마감 : 26일 22시간

재테크마스터풍운 0 512

이번에 소개할 에어드랍은 PEPE 밈코인인 PEEW 코인입니다.

프리세일을 진행 중이지만 방장은 투자를 절대 권유 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고 있을테니 애매한 사람은 무료 에어드랍만 참여합니다.

지갑 자료

Network : Arbitrum One

Name : PEEW

Symbol : PEEW

Decimals : 18

Contract : 0x5D25C880adDA6E6A6D7edE05b40F7558fcaC9271

아래 링크를 통해 먼저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https://www.peew.vip/airdrop?r=r5m8occh

지갑 주소(아비트럼 계열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 월렛 주소 입력하면 됩니다.)와 메일 주소 입력 후 클레임 클릭

클릭

이디리움 수량이 뜨는 것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전 판매 기간 동안 $PEEW를 구매한 모든 사용자는 주주로 간주되며 기여한 만큼의 주식이 제공됩니다. $PEEW는 사전 판매가 끝날 때까지 귀하의 기부금에 따라 매일 ETH를 분배합니다.

무료 에어드랍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상관이 없는 내용이며 구매한 사람들에게만 해당 되는 내용이니 참고합니다.

만약 .... 아주 만약에 구매를 하고 싶은 사람은 아래 구매 방법 설명을 참고합니다. (지갑 생성 방법 포함)

https://docs.peew.vip/

에어드랍 신청한 것에 대한 드랍은 6월 9일에 아마도 프리세일이 종료된 시점에 텔레그램 방에서 공지를 한다고 하니 참고합니다.

자 여기까지 진행이 되었다면 이제 아래 링크를 통해 Zealy 테스트넷에 참여합니다.

https://zealy.io/c/peeweth/invite/lqdmU1MQ-yAt8tSph4pc5

태스크는 아주 간단하니 후다닥 참여합시다. ㅋㅋㅋ

태스크 중에 하나가 텔레그램 방에 Shill 하라고 되어 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그냥 $PEEW 라고 텔레그램 방에 글을 쓰고 화면 캡쳐해서 올리면 됩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