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KKAI 사전 참여 이벤트 및 프리 민팅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KEKKAI 사전 참여 이벤트 및 프리 민팅

재테크마스터풍운 0 328

KEKKAI는 스캬이나 피싱 사이트를 방지하는 월렛 보안 플러그인입니다. 위험한 조작이나 스캬을 Simulation에 의해 검지해(Set approval for all이나 eth_sign 등)의 경고와 트랜잭션의 결과를 표시시킵니다.

KEKKAI는 NFT와 가상 통화 도난, 사기 피해 방지 지갑 보안 도구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브라우저로 다운로드하는 것만으로 스캠 사이트에서 당신을 지켜줍니다. 메타마스크 등의 지갑이 거래를 하기 전에 KEKKAI가 미리 시뮬레이션을 실시해 결과를 표시. 거래 내용을 명확하게 하여 안심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조작이나 거래(Set approval for all이나 eth_sign 등)를 KEKKAI가 사전에 시뮬레이션을 실시하여 검지되었을 경우는 경고를 표시해, 사기 피해를 만나기 전에 거래를 정지합니다. 향후 스캬 사이트를 보고하고 보상으로 토큰을 벌는 'Report to earn'을 구현 예정.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https://kekkai.io/invitation/28a8f05dd5ba91dc9fda4ba6b6effc72

클릭

클릭

클릭해서 지갑 연동하면 참여 완료이고 초대 링크로 초대를 하면 리워드의 질이 올라갑니다.

리워드를 추가로 받는 방법은 친구 초대 입니다.

이제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이제부터 설명하는 프리민팅은 $0.02(250원) 의 가스비가 발생합니다.

방장이 캡쳐를 못 했는데 커넥트 월렛이 진행된 후 트라이 트렌젝션이 체크 되기 전에 우측 화면에 저 사진 말고 다른 것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 링크 클릭하면 트랜젝션 테스트가 위와 같이 완료 됩니다.

프로시드 클릭 후 끝 ㅋㅋ


상세 설명 하단 참고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114994371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