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몽니, 7년만에 정규 5집을 기념하며 NFT 아트워크 출시

홈 > 코인일정 > 코인일정
코인일정

밴드 몽니, 7년만에 정규 5집을 기념하며 NFT 아트워크 출시

싸이프랜닷컴 0 509
7년만의 정규 5집앨범으로 돌아온 모던록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가 5집 정규 앨범의 세계관을 담아 재창작해낸 디지털 아트워크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의 디지털 미디어 아트워크의 소유권은 블록체인상에 대체불가토큰(NFT)로서 감상을 넘어 콜렉터들이 소장가능한 형태로 발행된다.

9일 오전 9시 최초 공개되는 몽니의 작품은 10일-11일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3일간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며, 콜렉터블 콘텐츠 스타트업 패닉버튼과 ‘클립 드롭스’(Klip Drops)의 브랜드관 ‘디팩토리’(dFactory)를 통해 공개된다.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지난 12월 17일 정식버전을 출시한 ‘클립 드롭스’는 디지털 작품을 큐레이션해 유통하는 서비스로 카카오톡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과 블록체인 클레이튼을 사용해 전개된다.

소속사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밴드 몽니가 다른 채널들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또다른 아티스트의 면모를 압축적으로 담아낸 음악과 세계관을 보여주는 3D 아트워크를 대체불가능한 형태로 만들어냈음에 의미가 있다" 며 3일 동안 몽니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전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2024년 03월 29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