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3월29일 오미세고(OMG), 세럼(SRM) 유의 종목 지정

홈 > 코인일정 > 코인일정
코인일정

업비트 3월29일 오미세고(OMG), 세럼(SRM) 유의 종목 지정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오미세고(OMG), 세럼(SRM)은 디지털 자산 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회원사들에 의하여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었습니다. DAXA 회원사들은 투자자 보호 차원에서 투자 유의/주의 촉구, 유의/주의종목 지정, 거래지원 종료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유의 종목 지정 사유를 안내드리니, 해당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종목 지정 사유 안내]

1) OMG (오미세고 OmiseGo)

대상 마켓 : OMG/KRW, OMG/BTC, OMG/USDT

유의 종목 지정 사유

업비트는 오미세고(OMG) 네트워크 운영과 관련한 모니터링을 진행해왔으며, 공지사항 게시 시점 현재 오미세고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업비트는 OMG를 유의종목으로 지정합니다.
2) SRM (세럼 Serum)

대상 마켓 : SRM/KRW, SRM/BTC

유의 종목 지정 사유

업비트는 세럼(SRM) 프로젝트의 운영과 관련한 모니터링을 진행해왔으며, 프로젝트가 사실상 종료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업비트는 SRM을 유의종목으로 지정합니다.

[유의 종목 지정 이후 단계 안내]

유의 종목 지정 후 2주일 간 업비트는 해당 디지털 자산에 대한 자세한 검토를 통해 최종 거래 지원 종료 여부를 판단할 예정입니다.

소명 절차 및 검토 과정에서 유의 종목 지정 검토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 검토 기간의 연장이 있을 시 본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검토 기간 동안 유의 종목 지정 사유가 완벽히 소명되지 않을 경우, 업비트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거래 지원 종료에 대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확한 거래 지원 종료 일정은 거래 지원 종료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유의 종목으로 지정된 디지털 자산은 본 공지 게시 시점 이후 입금하실 수 없습니다.

업비트의 디지털 자산 유의 종목 지정 및 거래 지원 종료는 거래지원 후 가상자산 관리 체계에 의거합니다.

유의 종목 지정에 따라서 관련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시는 경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디지털 자산의 시세 및 거래량이 급격하게 변동하는 경우, DAXA 회원사들은 투자자 보호 차원에서 투자 유의 촉구, 유의 종목 지정, 거래지원 종료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가상자산에 투자하시는 경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자산 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회원사들은 거래지원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시장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투자자 주의가 필요한 위기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정보 제공 및 대응을 통한 투자자 보호 조치를 지속적으로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회원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업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2024년 04월 26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