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Party : Connecting Purpose-Driven Blockchain ecosystems..셀로,아이오타등 참석

홈 > 코인일정 > 코인일정
코인일정

Meetup&Party : Connecting Purpose-Driven Blockchain ecosystems..셀로,아이오…

6월 1일부터 3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리는 일련의 행사에는 INATBA, IOTA 재단, EUBOF, BC 100+, 베를린 파트너, BerChain, Lisk Center, Celo, Climate Collective, ECOTA 등의 글로벌 임팩트 블록체인 에코시스템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세 가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6월 2일 금요일 행사는 서로 다른 생태계 플레이어의 연사들이 그들의 작업, 새로운 이니셔티브, 그리고 좋은 공간을 위한 블록체인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웹3 전문가이거나 단순히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 이벤트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연결하며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또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위한 보다 지속가능하고 공정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발표자 발표에 이어 네트워킹과 파티가 있는 재미있는 부분으로 넘어가겠습니다.우리는 당신과 함께 축하하기를 고대합니다.
0 Comments

2024년 04월 20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