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에 코스모스 추가

홈 > 코인뉴스 > 코인뉴스
코인뉴스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에 코스모스 추가

싸이프랜닷컴 0 465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공식사이트를 통해 자사 스테이킹 서비스 ‘업비트 스테이킹’에 ‘코스모스(ATOM)’를 추가한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업비트 스테이킹 공식 홈페이지(http://upbit.com/staking)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업비트 스테이킹에 추가되는 코스모스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네트워크(Interchain network)다. 코스모스는 텐더민트 코어와 코스모스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를 제공해 개발자가 쉽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돕는다. 디지털 자산 코스모스는 코스모스 생태계 내 일종의 기축통화로 수수료 지불, 예치, 거버넌스의 용도로 사용된다.

코스모스 업비트 스테이킹은 고객정보확인(KYC)과 2채널 인증을 마친 업비트 회원 중 코스모스를 보유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업비트 PC 버전에서 제공되며, 최소 참여 가능 수량은 0.05ATOM이다. 코스모스 스테이킹 상품은 회차 구분 없이 상시 운영되며, 스테이킹에 참여한 고객은 일 1회 보상을 제공받는다.

업비트 측은 “업비트는 세계적 수준의 보안과 강력한 인프라, 다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활용해 스테이킹 운영을 대행하고, 스테이킹 참여 회원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며 “스테이킹 가능한 디지털 자산은 지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스 스테이킹은 언제든지 원할 때 위임 해제(언스테이킹) 할 수 있다. 단 언스테이킹 지원은 코스모스 블록체인 정책을 따른다.
0 Comments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