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og (Aild Multi-layer Public Chain) 채굴 관련 설명 219 (2022-4-26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AiDog (Aild Multi-layer Public Chain) 채굴 관련 설명 219 (2022-4-26 업데이트)

재테크마스터풍운 0 373

Aidog는 대만에서 개발한 프로젝트로서 프로젝트의 목표는 위와 같습니다.

현재 웹에서만 채굴이 가능하며 앱은 아직 출시 예정입니다.

AI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라서 그런지 사용자들이 AI에게 질문을 해서 스스로 이해하고 학습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 같습니다.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현재 사용자가 벌써 8만명이 넘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메일 인증에 문제가 있었지만 24일 이후로 안정화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http://www.ail.la/h5/#/pages/register/register?code=MOSQ1S

언어가 중국어로 보인다면 우측 상단의 언어를 영어로 변경 해줍니다.

메일 주소 입력하고 인증 번호 받아서 인증한 후에 사용할 비번 입력(대문자 1개 이상)하고 사용할 보안 코드를 입력한 후 아래에 가입을 클릭

로그인을 해줍니다.

방장이 캡쳐를 못했는데 저기 쯤에 채굴 시작 배너가 보이니 클릭합니다. ㅋㅋ

채굴 시작하면 위와 같이 남은 시간이 표시가 되며 24시간 마다 클릭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댕댕이를 보면 Test me라고 되어 있는데 클릭 해봅니다.

AI Dog 댕댕이를 학습 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이 질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방장이 해본 바로는 아직은 많은 정보가 입력 되어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추후에 활설화 될 기능을 보니 채굴을 하고 우주선을 구매하여 각 행성들을 다니며 이런 저런 활동을 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극초기 프로젝트인 만큼 빨리 시작해서 선점 하는 사람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상세 설명 하단 참고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085180831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