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T (LOOTaDOG) 채굴 관련 설명 240 (2022-6-8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LADT (LOOTaDOG) 채굴 관련 설명 240 (2022-6-8 업데이트)

재테크마스터풍운 0 428

내용이 너무 많아 상세 설명 링크 참고합니다.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123023757


LOOTaDOG는 일본에서 개발한 프로젝트로서 애견 애호가들이 Web3의 세계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앱입니다.

개를 산책시키고 레벨을 올리면 DOGPASS 발행 자격을 얻게 됩니다.

DOGPASS는 본인만이 소유할 수 있는 SBT(Soul Bound Token)라는 특별한 토큰으로 소유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SBT는 귀하의 사회적 정체성을 나타내고 탈중앙화 사회(DeSoc)에서의 귀하의 활동과 기여를 나타내는 토큰입니다.

DOGPASS가 있으면 web3 세계에서 다양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온체인 토큰, NFT 아트, 웹3 게임 경험 등을 얻을 수 있고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DOGPASS는 또한 LOOTaDOG 커뮤니티 구성원과의 신뢰와 우정을 구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탐색할 수 있는 웹3 시대에 걸맞은 아이템이다.

DOGPASS를 받고 LOOTaDOG 커뮤니티 회원과 함께 놀라운 web3 세계를 탐험하세요.

가입 시 모든 사용자는 1 마리의 개를 무료로 분양 받게 됩니다.

추후 NFT를 출시 할 예정이고 NFT 보유 시 특정 기능과 보상 등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방장이 예전에 포스팅 했었던 Petwalk와 비슷한 베이스의 프로젝트인데 Lootadog는 M2E 방식이 접목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